yglp.net


 
작성일 : 12-02-12 16:04
경희대 hopitality경영학,한국외대 영어학/언88,외95,수92,내신1.8
 글쓴이 : 평가실장
조회 : 2,616  

합격대학: 경희대학교 hopitality경영학부 합격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 합격

수능 점수

: 882등급

: 952등급

: 922등급

: 근현 422등급  한지 404등급

내신등급 : 평균 1.8등급     

                                                 

1. 논술공부방법

제가 논술공부한방법은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부분들을 놓치지않으려고 메모를했고 그메모를 틈틈히 읽고 기억하려고 했습니다. 가르쳐주신부분 스킬이라해야할까? 그부분들을 적용하려고 했습니다~ ,  첨삭해주신 부분을 고려하여 제가 무엇을 잘썼고 무엇을 고쳐야할지를 점검하였습니다.

2. 수능준비방법

저는 재수를 해서 현역들보다 수능을 공부할 시간이 많기는 했었는데요...
수능성적이 원래 나오던것보다 훨씬 안나와서ㅜㅜ 
음 그래도 몇자 적어보자면 매일매일 언수외탐을 조금씩이라도 다공부했습니다.
패턴을 잃지않으려고 꾸준히 해서 어느 한과목에만 치중되지 않게끔 한거죠..
그리고 부족한부분은 수업이없는 주말에 몰아서 공부했습니다.

3.수시논술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저는 작년에는 수시 논술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그런데 이번에는  일주일에 한번은 명품논술에서 시키는대로 꼬박꼬박 논술을 쓰고 가르쳐주시는대로 적용하여 논술을 썼더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조금 귀찮을지라도 학원에서 시키는대로만 하면 모두들 합격이란는 단어를 보게될거라고 생각합니다~!

4. 명품논술의 좋은 점

일단 제가 명품논술에서 제일 좋았던점은 꼼꼼한 첨삭이였습니다. 타학원과는 다르게 아주 자세하게 부족한점과 잘한점을 적어서 주셨기때문에 저의 장점과 단점을 확실히 알수있었습니다. 또 다시쓰기는 정말 귀찮았지만 돌이켜보면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특히 어떻게 쓰는지를 가르쳐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논술은 학생이 쓰는건데 다른 학원선생님들은 어떻게 쓰는지를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그냥 해설만 설명해주는게 다반사였으니까요.명품논술에서 받은 수업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your domain name
사업자등록번호